(주) 팬딩 대표이사 : 엄세현 이메일 : support@fanding.kr 전화번호 : 02-6956-7942 주소 : 서울 강남구 선릉로 92길 36 3-4층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22-서울강남-04814 사업자 등록번호 : 187-88-01148 등록 정보 보기

© 2024 FANDING, Inc. All rights reserved

실버

실버 등급입니다.

₩10,000 /1개월
판매가
정기 멤버십
가입일로부터 1개월 동안
    • 다이렉트 메시지 이용권
    • 멤버십 뱃지
    • 개인적으로 부담 없는 후원을 하고 싶으신 분 혹은 한 달에 한 번 그림에 대한 피드백이 필요하신 분.
    다이렉트 메시지 이용권

    가입 기간 동안 거친펜촉 (Panchok)님과의 다이렉트 메시지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!

    멤버십 뱃지

    댓글, 커뮤니티 게시물 등에서 보여지는 내 프로필에 멤버십 회원에게만 주어지는 뱃지가 표시됩니다.

    개인적으로 부담 없는 후원을 하고 싶으신 분 혹은 한 달에 한 번 그림에 대한 피드백이 필요하신 분.

    이용 안내

    플랜 이용
    • 정기 멤버십 플랜
      • 가입일로부터 크리에이터가 설정한 기간(N개월, 1개월 = 30일)동안 플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크리에이터가 연속 이용을 제한하지 않는 경우에 한해 플랜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리워드 차감형 멤버십 플랜
      • 가입일로부터 구성된 지급 관리형 리워드를 모두 차감할 때까지 플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크리에이터가 연속 이용을 제한하지 않는 경우에 한해 플랜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기수제 멤버십 플랜
      • 가입일로부터 크리에이터가 설정한 종료일까지 플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  플랜 변경
    • 즉시 변경
      • 현재 가입중인 플랜의 남은 이용 기간과 관계 없이 플랜을 종료하고, 즉시 새로운 플랜으로 변경하여 이용합니다.
      • 가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입중인 플랜보다 고가의 플랜으로 즉시 이동하는 경우에 한해 , 고객 센터를 통해 이전 결제 건을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
    • 예약 변경
      • 현재 가입중인 플랜의 이용 기간이 종료되면, 새로운 플랜으로 변경하여 이용합니다.
      • 단, 변경된 예약 일자 이전에 모집 종료 등의 이유로 변경이 불가능 상태가 되면, 변경 예약은 취소되고 이전 플랜으로 갱신됩니다.
    플랜 해지
    • 멤버십 플랜은 [마이 > 내 멤버십]에서 언제든 해지할 수 있습니다. 플랜을 해지하더라도 이용 기간 마지막 날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이후 해지 처리됩니다.
    환불
    • 멤버십 가입 후 7일 이내 고객 센터를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. (단, 일부라도 멤버십 혜택을 받은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.)
      • 멤버십 가입 후 멤버십 혜택 콘텐츠 등을 열람한 경우
      • 멤버십 키트 등 멤버십 전용 상품을 구매한 경우
      •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제공되는 공연 예매 및 이벤트에 참여한 경우
      •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제공되는 다이렉트 메시지 기능을 이용한 경우
      • 이외의 멤버십 혜택을 누린 경우

    실버

    실버 등급입니다.

    ₩10,000 /1개월
    판매가
    정기 멤버십
    가입일로부터 1개월 동안